티스토리 뷰

신의퀴즈 시즌4, 매력덩어리 류덕환!!

 

 

시즌 4가 진행되는 동안 한번도 신의 퀴즈를 본적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시즌 4의 방영일이 다가오자 꼭 보라며 재밌다는 친구의 말에 어제 첫방을 사수!!

 

 

 

 

볼만하네요~ 아니 재밌었어요^^ 미궁에 빠진 의문의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린 '국내 최고 메디컬 범죄수사극'

 

 

 

 

류덕환씨 나오는구나~ 연기 정말 잘하잖아요!! 신의퀴즈 첫 장면에서 부터 코마 상태에서 깨어나 두 여인을 속이는 천진난만함이 아주 그냥~~

 

 

 

 

드라마를 보는 내내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연기력에 꽂혀 시간가는 줄 몰랐고 가끔씩 나오는 쌩뚱맞고, 장난끼 섞인 연기도 진짜... 최고네요!!

 

 

 

 

한진우 박사의 역할이 그래서일 수도 있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특히 웃겼던 장면은 강성필씨에게 욕하는 듯 러시아에 뺏긴 금메달 얘기할 때ㅎㅎ

 

 

 

 

희귀병에 대해 나오는데 정말 모르는 병명이 많아서... 어제는 피눈물을 흘리는 '헤모라크리아' 희귀병 환자가 피해자였는데, 붉은색 눈물이...

 

 

 

 

신의퀴즈를 통해 새로운 걸 알게 되네요~ 돌아온 신의퀴즈 시즌 4는 메시지도 더 깊어졌고 로맨스가 많아졌다며 사람들의 반응이 뜨겁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