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균 군도 그 안에서의 매력은?

 

연극무대에서 다진 기본기 때문인지 조연으로 등장하는 영화 속에서도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주연을 뛰어넘는 포스를 보여준 배우 김성균 그가 제가 정말 기대하고 있는 내년

개봉 예정의 영화 군도 촬영을 하고 진행중인 듯 해요!! 물론 화이에서도 충분히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지만, 역시나 김성균을 제게 확 각인시켜준 작품은 응답하라 1994 입니다.

 

 

 

 

삼천포란 캐릭터로 정말 기상천외한 매력을 마구 내뿜어준 김성균 이 남자는 극의 주인공

정우나 유연석 이상의 존재감으로 응사를 빛내준 인물이었습니다. 도희와의 러브라인도

너무 좋았구요ㅋ 정말 영화 화이 속의 그가 맞나 싶을 정도의 연기 변신이 압권이었어요!!

 

 

 

 

 

 

다음달에는 용의자가 개봉 예정에 있는데요!! 이보다는 내년에 볼 수 있는 군도 이 영화가

더 기대가 큽니다. 김성균 군도 출연 소식을 듣기 전부터 하정우와 강동원이란 배우들이

나온다는 사실에 이미 점찍어두고 있던 작품이거든요!! 매력으로 똘똘 뭉친 하정우 그리고

강동원 사이에서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자신의 존재를 확인시켜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제는 어떤 캐릭터를 맡아도 김성균이라면 무조건 OK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기대치가

높아져 버렸네요!! 조연으로 주연을 받춰주는 것을 넘어 이제 주연으로 한 작품을 충분히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배우로 부쩍 성장한 듯한 모습입니다. 김성균 군도 빨리 개봉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네요!! 물론 작품을 더욱 빛내줄 하정우와 강동원도 너무 보고싶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