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규 김민구 두경민 경희대 3인방!!

 

예전에 허동택 이후로 이렇게 농구관련 포스팅을 해보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ㅋ

그만큼 올해 그리고 앞으로도 김종규와 두경민 그리고 김민구 이들 경희대 3인방 특급

활약이 기대되네요!! 물론 프로에서 통하는 신인으로 지금도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이들의 기량이 더 상승할 앞으로의 시즌에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하군요!!

 

 

 

 

최근에 농구는 잘 보지 않았는데 우연찮게 이 3인방의 소식을 접하고 찾아서 봤어요!!

몇년전에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걸 하고 후회할 만큼 멋있더군요!! 솔직히 잘하나보다!!

대략 생각할 뿐이지 정말 엄청나구나!! 이걸 알아차릴 만큼 농구를 잘 알지는 못해요ㅋ

 

 

 

 

 

 

그런 제가 봐도 두경민 그리고 김종규 김민구 이들이 얼마나 좋은 경기를 보여주는지

조금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번 드래프트 1 ~ 3순위까지를 이 선수들이 차지하고는

프로 무대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어렸을 때는 농구에 완전 미쳐 살았던 적도 있었는데

지금은 일하고 또 노느라 바빠 다 추억이 되었죠!! 이제 다시 보는 재미가 생기겠네요!!

 

 

 

 

농구는 그저 연세대랑 고려대가 최고인줄만 알았던 저에게 경희대 3인방 이 멤버들의

맹활약이 조금은 충격이었고, 또 졸업 직후의 프로 새내기들이 이 무대에서 통한다는

사실도 꽤 신선하네요!! 김민구 김종규 두경민 다치지 말고 항상 좋은 경기 보여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