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현진 포스트시즌 넘어 월드시리즈로

 

한화에서는 독보적인 에이스로 팀의 부진속에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투수로 우뚝섰던

류현진 그가 메이저리그 진출 첫해부터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먹고 살기 힘겨운

나날들에 그나마 활력소가 되어주네요!! 1승 3패까지 몰려 이렇게 끝나버리는가 했지만

그레인키의 호투와 타선의 홈런 폭발로 이렇게 포스트시즌을 계속 이어가고 있네요!!

 

 

 

 

이제 다음 경기는 절대 에이스 커쇼가 등장하게 됩니다. 지난번 패배의 기억이 있기에

더욱 분발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 남자가 이기리라 던지면 당연히 승리하겠지요!!

제발 그래주었으면 좋겠구요!! 그리고 다음 등판이 류현진 선수가 되겠습니다. 이렇게

맞이한 7차전의 승리 투수가 되는 것이 온국민의 바람이겠죠!! 반드시 그래야만 해요!!

 

 

 

 

 

 

국내에서 아무리 날라다녔다고 해도 이제 막 입단한 새내기가 메이저리그에서 이 정도

해준 것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한 일이지만, 월드시리즈까지 꼭 진출해 주길 바랍니다.

류현진 포스트시즌 7차전에 나와서 공던지는 모습을 보고 응원을 해야 하는데 오히려

제가 더 떨릴 것도 같네요ㅋ 이렇게 재밌는 야구를 보게될지는 정말 상상도 못했네요!!

 

 

 

 

국내 프로야구도 조만간 한국시리즈가 진행될 예정이죠!! 삼성과 맞붙을 팀이 두산

될지 LG일지 모르겠지만 좋은 경기로 마지막을 빛내주었으면 합니다. 아무튼 올해도

막판으로 향하는가 보네요!! 류현진 선수 힘내고 꼭 승리합시다!! 일단은 커쇼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