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과함께 공유 장근석 장혁 누구?

 

영화로 만들어진다는 소식은 한참 되었는데 전혀 기미가 없어 포기하고 있었죠!! 그런데

이제 막 캐스팅 작업이 시작되고 있는 신과함께 입니다. 공유 출연으로 굳혀져가고 있는

상황인 듯 한데요!! 이전부터 강림도령 역으로 제격이라 여겨졌던 장근석 장혁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제가 봤을 때는 누가 맡아도 멋있고 잘 어울릴 것 같네요ㅋ

 

 

 

 

신과함께 웹툰이 폭발적 인기를 얻으며 영화로 제작된다고 했을 때 가장 먼저 장근석이

거론되었죠!! 가상캐스팅 포스터도 만들어져 깜빡 속아넘어간 적도 있었답니다. 한동안은

조용하다 갑자기 떠오른 배우가 장혁 입니다. 뿌리깊은 나무의 영향이 컸던 것 같아요!!

 

 

 

 

 

그렇지만 최종 캐스팅 단계에서 출연을 검토중인 건 공유네요!! 장근석 장혁 공유 누구든

충분히 소화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기본 연기력이 받쳐주고 분위기도 있잖아요ㅋ

신과함께 주인공격인 강림도령 역할이 결정된 이후 나머지 배역들도 모두 정해지겠죠?

 

 

 

 

 

해원맥이나 덕춘이, 진기한 변호사 등 다들 매력적인 캐릭터라 캐스팅 자체도 쉽지는

않을 듯 해요!! 신과함께 영화판을 이토록 기다리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구요!! 스토리는

당연히 인정을 받고 있죠!! 영화로 만들어진뒤에 큰 실망을 주었던 웹툰이 많아 솔직히

걱정스런 맘도 조금은 있답니다. 그래도 원작이 워낙 뛰어나니 기대해봐도 되겠죠?

 

 

 

 

 

 

영화 신과함께 강림도령 배역에 공유, 장근석, 장혁 이 셋가운데 한명만 캐스팅되어도

대박이 될듯 하네요!! 그리고 진기한은 누가 연기할지 이것도 궁금하네요!! 이 역할또한

굉장히 중요하고 매력이 넘치니까요ㅋ 실망시키지 않는 신과함께가 나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