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여니 소설 당시엔 신드롬이었죠!!

 

왜인지 귀여니 하면 막연히 떠오르는 사람이 강동원이 되어버렸네요!! 정말 울면서 봤던

영화 늑대의유혹 원작 소설의 작가가 귀여니 입니다. 어린 친구들에겐 좀 생소한 이름일

수도 있지만 대략 10년 전쯤에는 연예인급의 인지도를 자랑하던 인터넷 소설 작가였죠!!

 

 

 

 

지금 말씀드린 늑대의유혹 외에도 그놈은멋있었다, 도레미파솔라시도, 내남자친구에게,

아웃싸이더, 다섯개의별, 신드롬 등 수많은 소설을 히트시킨 유명 작가였습니다. 당시엔

어려서 그랬는지 오히려 이런 작품들이 무진장 끌렸어요!! 지금보면 좀 유치하기도 하고,

우습기도 하지만 그땐 이것들이 왜 이리 짠하고 달달했는지 헤어나올 수가 없었네요ㅋ

 

 

 

 

 

원작의 큰 인기를 힘입고 귀여니 영화들도 많이 나왔었죠!! 그놈은멋있었다, 늑대의유혹,

도레미파솔라시도 그리고 내남자친구에게는 나온다고 해서 몇 년을 기다렸는데, 도무지

소식이 없네요!! 최고의 인터넷 소설 작가 귀여니 현재는 교수로도 활동을 하고 계시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어찌보면 너무 재밌는 인생을 사는 것 같아서 부러운 맘도 드네요!!

 

 

 

 

 

 

귀여니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만 봐도 강동원이나 송승헌, 장근석 등 당시의 꽃미남들이

총출동하여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어요!! 영화속 강동원의 그 우산씬은 10년이란 시간이

지나가 버린 지금도 가끔 생각날 정도로 명장면이 되었답니다. 인터넷 용어나 이모티콘

사용으로 문제가 되기도 했지만 당시 트랜드의 최고 작가였던 것만큼은 틀림없습니다.

 

 

 

 

 

그렇게 인터넷을 뒤져가며 소설을 보던 시절도 있었는데, 어느샌가 이렇게 나이를 먹어

버렸네요!! 지금은 이런 문화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옛기억이 떠오르는 것이 좋기도

슬프기도 하네요ㅋ 어쨌든 귀여니 소설이 추억의 한켠을 장식할 정도로 아름다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