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얌이 코알랄라 다이어트시 금지 웹툰

 

어느 늦은 밤에 주린 배를 움켜쥐고, 얼른 자야한다!! 빨리 자자!! 를 되새기며 누워 있다가

도저히 잠은 안 오고, 그래 웹툰이나 좀 보자!! 해서 만나게 된 코알랄라 그 길로 다이어트와

안녕을 고하며ㅋ 저는 얌이 작가님께 빠져들고 말았죠!! 보는 순간 배가 고파진다는 사실ㅋ

 

 

 

 

식욕억제 사진이라고 했던가? 예전에 한창 돌던 파란색 치킨이나, 피자, 떡볶이 같은 거요!!

다들 먹고 싶은 생각이 싹!! 없어진다고 하는데, 저는 이런 거 봐도 막 땡기거든요ㅋ 근데,

이 문제의 웹툰 코알랄라 작품을 보았으니, 물론 재밌고, 영양 가득한 만화지만, 타이밍이

좋지 않았네요!! 당시 거사를 앞두고, 다이어트에 매진중이었던지라 이건 대 실수였죠ㅋ

 

사실 얌이 작가님 작품은 이전에도 보았었거든요!! 블랙마리아였던가요? 그냥 괜찮구나!!

싶긴 했어도 큰 매력은 느끼지 못했는데, 코알랄라 이게 결정적이었네요!! 만화를 보고도

이렇게 배가 고플수도 있구나!! 하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되었죠ㅋ 요즘에도 식당가서

밥 먹고 맛있네!! 하면 속으로 코알랄라 하고 외치고 있다니까요ㅋ 보신 분들은 아실듯ㅋ

 

 

 

 

최근에는 야매요리에 빠져서 또 허우적대고 있네요!! 요것도 음식 웹툰인데, 주의하셔야

합니다. 물론 다이어트하는 분들이요ㅋ 단행본도 전에 1, 2권은 샀던 것 같은데, 어딨는지

통 보이지가 않네요!! 살 빼는데 방해된다고 어디 숨겨두고 못 찾고 있는건가?ㅋ 무언가

꼭 먹지 않아도 먹고 있다는 듯한 느낌을 원할 때, 딱 좋은 웹툰 코알랄라 입니다.

 

 

 

 

예전에 초밥왕 그 시절부터 만화를 보면서 먹는 상상을 하던 게 참 좋았습니다. 심하게

빠져들면 내가 정말 먹고있구나!! 이런 생각도 든다니까요ㅋ 물론 계속 배는 고프지만요!!

암튼 얌이님 작품 잘 봤구요!! 계속해서 좋은 웹툰 기다리겠습니다. 오늘도 코알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