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봉영화 한공주, 독립영화 신기록 세운 이수진 주연 천우희!!

 

 

이번주는 영화만 본 것 같네요. 방황하는 칼날이랑 헤라클레스 보고 왔거든요. 주말에는 뭐 볼까하고 영화 포스터 보고 있는데 '한공주'가 보이더라고요.

 

 

 

 

딱 보기에도 잘 모르는 배우의 얼굴이여서 당연히 독립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포스터에는 4월, 세계가 먼저 주목한 빛나는 발견이라는 글귀가 있었는데요.

 

 

 

 

이수진 감독의 이름도 생소하고 주연 여배우인 천우희씨는 잘 몰라서 집에 와서 찾아 보니 천우희씨는 영화 '써니'에 나왔던 본드걸이네요~

 

 

 

 

지금 영화 '한공주'는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더라고요. 독립영화 사상 최단 기간 10만명을 돌파했다고요. 17일날 개봉했는데 개봉 9일만에 10만 4976명.

 

 

 

 

개봉 후에 입소문을 타면서 흥행세를 몰아가고 있다는데 감동적이라는 관객 평이 많네요~ 예전에 독립영화 '똥파리'도 재밌게 봤었는데...^^

 

 

 

 

씻기 힘든 사건으로 친구를 잃고 쫓기든 전학을 가게된 한공주가 아픔을 이겨내고 세상 밖으로 나가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 '한공주'

 

 

 

 

주말에 영화 뭐 볼까 고민된다면 개봉한 독립영화 이수진 감독, 천우희 주연의 '한공주' 어떨까요? 신기록을 세운데는 이유가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