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혁 가수 활동당시 tj 프로젝트!!

 

그의 드라마도 영화도 얼마전까지 이어온 예능 진짜사나이 속의 모습도 너무 좋았는데

가수 시절의 그는 정말 알 수가 없군요ㅋ 노래도 힘들게 찾아서 들어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근데 당시 컨셉을 잘못잡았는지 모양새가 좀 촌스러운 건 아닌가 싶어요!!

 

 

 

 

뮤직비디오 보고 깜짝 놀랐네요!! 최근 종영된 별그대 전지현 바로 그녀가 등장하대요!!

한참 지나버린 추억속의 뮤비임에도 여전히 아름다웠습니다. 읇조리듯 시작되는 랩부터

서서히 빨라지는 템포까지 그럭저럭 저는 괜찮았어요!! 일월지애 라고 꽤나 호소력 짙은

노래도 좋았구요!! 시간이 지나 촌스럽게 느껴지는 것 빼고는 기대 이상으로 좋더군요!!

 

 

 

 

 

당시 트랜드가 어땠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게 안 먹혔단 사실이 매우 안타까울 뿐입니다.

그때 큰 인기를 얻었다면 지금도 무대위에서 랩하는 장혁을 볼 수가 있었을까요? 아니

그냥 연기를 보는 것 만으로 만족해야 할까요?ㅋ 어쨌든 진짜사나이에서 그의 모습을

볼 수 없다는 사실은 아직까지도 방송을 허전하게 만드네요!! 완벽한 에이스가 빠졌죠!!

 

 

 

 

 

배우 장혁 그리고 예능을 통해서도 확실히 신고식을 치른 그가 앞으로 또 어떤 장르에

도전할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언제나 그래왔던 것처럼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뭐든 잘 될 거라 믿습니다. 음반도 한번 기대해 볼께요ㅋ 항상 노력하는 모습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