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그대 치맥 조류독감 넘어 중국 까지!!

 

얼마 전 종영된 드라마 별그대 보신 분들은 야심한 시간에 갑자기 치킨이 땡겨 고생한

기억이 있으실 거에요!! 저는 기어코 참다가 12시가 넘어서 결국 시켜먹고 말았답니다ㅋ

다이어트 중이었는데 이게 웬 날벼락!! 어쨌든 별그대 치맥 열풍은 현재 국내를 넘어서

중국 전지역에 퍼지고 있다고 하네요!! 조류독감 위험을 넘어선 드라마의 힘이랄까요!!

 

 

 

 

사실 이 작품이 아니었어도 치맥 만큼은 절대 끊을 수 없는 것 가운데 하나죠!! 아무리

살을 빼려고 노력해도 지금 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데도 큰 몫을 하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일주일에 많으면 2번씩은 먹고는 한답니다ㅋ 그러면서 살이

안 빠진다고 궁금해하는 저를 보면 가끔 한심하기도 해요ㅋ 치맥 이건 너무 맛있어요!!

 

 

 

 

 

 

 

저에게 아주 작은 꿈이 있다면 매일같이 치맥을 먹으며 천송이 같은 몸매를 유지하는

겁니다ㅋ 결코 소박하지 않은 꿈인가요? 어쨌든 제가 너무 즐겨보고 좋아했던 드라마

별그대가 중국에서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다고 하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작품 속에서 김수현 그리고 전지현이 먹었던 라면 역시도 중국에서 잘 팔리고 있다고

하네요!! 치킨집은 손이 딸려서 못팔 정도라고 하구요!! 한류가 이렇게까지도 전파되어

가는군요!! 한동안 조류독감 때문에 닭고기 먹으면서 좀 불안하기도 했었는데 그래도

안 먹을 수는 없었네요ㅋ 치킨의 유혹은 너무 쎄요!! 암튼 별그대 너무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