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끝없는 사랑 황정음, 흥행 보증 수표 & 두 남자의 사랑!!

 

 

'엔젤아이즈'의 후속 방송 '끝없는 사랑'이 이번주 첫방송이네요~ 총 50부작이라는 어마어마한 편성의 SBS 주말 드라마인데요.

 

 

 

 

출연 배우들과 함께 이현직 PD, 나연숙 작가가 극본을 맡아 화제가 되었죠. 황정음, 류수영, 정경호, 차인표, 서효림, 정웅인, 심혜진 김민교 등...

 

 

 

 

주연배우, 조연배우 할 것 없이 모두 굉장한 배우들이네요~ 이현직 PD는 SBS '무사 백동수' '산부인과' '타짜' 등을 연출했고 나연숙 작가는

 

 

 

 

MBC '에덴의 동쪽' '폭풍의 연인' 등을 집필했고요. '끝없는 사랑'의 여주인공 황정음은 처음에 너무 어려운 대본이라 작품 선택을 고사했다고 해요.

 

 

 

 

하지만 두번, 세번 들여다 본 끝에 출연을 결심했는데요. 결국 어려워서 선택을 했다고...^^ 지금까지 한번도 없었던 매력적이 캐릭터에 끌렸데요.

 

 

 

 

황정음의 역할은 뛰어난 머리와 미모를 가진 매혹적인 인물 서인애. 신인여우상도 타고 사법시험에 합격해서 검사와 인권 변호사를 거쳐 최초의 여자 법무장관이 된다고 해요.

 

 

 

 

 

'끝없는 사랑'은 현대사를 관통하는 선굵은 시대극인 동시에 한 여인을 둘러싼 두 남자의 지독한 사랑이야기를 다루는 멜로 드라마!!

 

 

 

 

 

류수영 & 정경호 두 형제의 사랑을 받는 여인이 바로 황정음. 그동안 여러 작품을 통해 출연한느 드라마마다 인기를 끌며 흥행 보증 수표가 된 황정음의 이번 드라마.

 

 

 

 

또다시 대박이 날지 관심이 많은데요~ 드라마 '비밀' 때 대박 징조의 꿈을 꾼 것처럼 이번에도 꿨다고 하니 좋은 예감이 들지 않을까요?? 21일 오후 9시 55분 첫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