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강의 술안주 베스트 테이스티로드!!

 

 

지난주 방송된 테이스티로드 11회 보셨나요??

불금이라고 해도 매번 본방사수를 해왔는데 이번주는 어쩔수 없었네요ㅠㅠ

이번주 테이스티로드는 '술을 부르는 무적의 파트너 편'으로 금요일 밤 12시,

한참 야식이 먹고 싶을 시간에 술을 부르게 만들었다죠??^^

 

 

 

 

첫번째 최강의 술과 안주 커플로 소개된 '모우모우'의 과일슬러쉬 막걸리와 퀘사디아.

 

보기만 해도 엄청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막걸리 같지 않으면서도 과일맛이 나는

살 얼음 동동 슬러쉬 막걸리...

함께 먹은 퀘사디아가 매콤하고 자극적이라 상큼한 막걸리와 잘 어울렸다고 해요^^

 

 

 

 

 

일반적으로 알고 있던 순대와 다른 이 비쥬얼을 어찌하면 좋단 말입니까??^^

두번째 최강의 술과 안주 베스트는 와인과 함께하는 순대라는데요. 상호는 '순대실록'

 

와인의 새로운 파트너로 여자를 유혹하는 순대 스테이크.

소주와 와인의 환상궁합인 '소니니'와 담백하고 고소한 순대 스테이크가 일품이래요~

14000원 가격의 순대의 변신, 순대 스테이크... 종로구 동숭동으로 고고~~

 

 

 

 

오호~ 세번째 술과 안주 커플은 '피자헛 키친'으로 많이 들어본 네임~ㅎㅎ

 

퇴근 후 공식코스로 불리우는 치맥이 아닌 피맥의 새로운 변신을 보여주고 있어요.

맥주와 쌈피자라... 스트레스를 제로로 만들어 주는 시원한 생맥주의 파트너는

풍성한 채소와 살사 소스를 피자에 싸먹는 새로운 신상의 '쌈피자'라네요.

 

 

 

 

 

테이스티로드 11회 '술을 부르는 무적의 파트너 편'에 마지막으로 소개된 술과 안주는??

낮술의 새로운 공식을 보여준다고 하는,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보리'인데요.

 

빨려들어갈 것 같은 색감의 칵테일은 생과일 주스와 과일 맥주의 조화가 돋보이는

상큼한 칵테일이라고 해요.

여기에 생 대구살을 통으로 튀겨낸 압도적인 비주얼의 피쉬앤칩스로 낮술의 새로운

파트너가 탄생하여 테이스티로드 미녀 MC들은 더 행복하다는~^^

 

 

 

 

이번주 금요일 방송되는 테이스티로드 12회에서는 일본의 도쿄 맛집을 즐기러

일라이와 NS윤지도 함께한다고 하네요.

 

일본 전통의 요리부터 참신한 퓨전요리까지 도쿄의 구석구석 다양한 요리를 소개해 줄

테이스티로드 12회. 본방사수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