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연 이후 PC방 조용하네요!! 술집두요!!

 

오랜만에 일끝나고 친구들하고 술도 한잔하고, 모처럼 PC방 가서 게임도 좀 하고

집에 왔는데, 예전에는 곧잘 가던 가게들인데 손님이 예전만큼 없네요!! 사장님들은

금연 법이 시행되고, 그때부터 조금 줄어들었다고 얘기하는데 그냥 씁쓸하네요!!

 

 

 

 

솔직히 제가 가는 PC방 같은 경우 워낙 금연 및 흡연석 구분을 확실히 해놓아서

간접흡연 피해는 많지 않았구요!! 물론 저도 모르게 어느 정도는 들이마셨겠지만ㅋ

술집은 담배피는 분들이 좀 많기는 했었죠!! 다만 제 친구들도 다 피워댔으니까

뭐라구 할말은 없었구요!! 근데 오늘 이렇게 썰렁한 가게들을 보니 좀 그렇네요!!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금연 자체도 좋은 거구 법도 참 좋다고 생각하는데 조금은

갑작스럽지 않았나 생각이 돼요!! 그냥 두분다 성격도 괜찮고 장사도 나름 잘한다

느꼈고 손님도 많아서 좋았었는데, 오늘 표정이 영 좋지 않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담배 냄새 덜 맡아 좋긴 해요!! 근데 뭐랄까 그냥 조금은 기분이 묘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