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믹키유천 쓰리데이즈 손현주와 작업!!

 

이제 믹키유천 보다 박유천이라는 본명이 더 어색하지 않을만큼 데뷔한지 오랜 시간이

지나버린 듯 하네요!! 최근 믹키유천 손현주 주연의 쓰리데이즈 작품이 주목을 받고 있죠!!

아마도 지금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별에서온그대의 후속작이어서 그런 부분도 어느

저도는 있는 듯 합니다. 물론 유천과 손현주라는 이름이 그 기대감을 키워주고 있구요!!

 

 

 

 

손현주 만큼은 대한민국 최고 배우중 하나라 말할 수 있을만큼 이미 충분한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구요!! 믹키유천 역시 가수 출신의 배우들 가운데는 가장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는 듯 합니다. 물론 연기도 무척이나 자연스러워 졌구요!! 앞날이 더욱 기다려져요!!

 

 

 

 

 

 

 

한달 정도 있으면 방영될 쓰리데이즈 이 작품은 실종된 대통령을 찾기위한 경호원들의

모습을 그릴 것이라고 합니다. 국대 드라마 치고는 꽤 흔치않은 소재이기에 더 보고 싶어

지네요!! 믹키유천, 손현주 뿐만 아니라 윤제문, 박하선 등 연기 좀 한다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작품성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쓰리데이즈 명품 드라마가 되겠네요!!

 

 

 

 

 

 

이렇다는 얘기는 별그대 종영이 한달도 채 남지 않았다는 거네요!! 쓰리데이즈를 이리

기다리는 만큼 별에서온그대가 끝나간다는 것이 아쉽기도 합니다. 전지현과 김수현의

커플 연기가 너무나도 잘 어울려서 괜히 제 가슴도 설레이네요ㅋ 정말 부러운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