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쇼 연봉 8년 2,500억 넘어설 듯!!

 

이상하게 야구 중계에는 그닥 큰 관심이 없는데 선수들이 받는 금액은 왜이리 궁금한지

모르겠네요ㅋ 메이저리그 최고의 투수 가운데 한명으로 FA 1년을 앞둔 커쇼 연봉 액수가

미리 점쳐지고 있는데요!! 8년간 2억 4~5천만 달러 이상은 충분할 것이라 보고 있네요!!

 

 

 

 

환산을 하면 최소 2,500억이 넘어가는 큰 돈입니다. 정말 부러운 몸값이군요ㅋ 일단은

예상일 뿐이지만 10년 3억달러 정도의 대형 계약이 이루어질 것이란 전망도 있더군요!!

물론 LA 다저스가 커쇼를 잡는다는 것을 전제로 하고 있습니다. 일년 300억이 넘어가는

모습을 볼 수도 있겠네요!! 향후 커쇼 연봉 정말 대박이죠? 현재는 120억 조금 넘어요!!

 

 

 

 

 

 

국내 프로야구도 FA 계약 선수들의 고액 연봉이 화제를 모으고 있죠!! 강민호가 4년동안

75억이라는 금액으로 기록을 갈아치웠으며, 꼴찌팀 한화가 반전을 위해 선택한 선수들

정근우와 이용규가 역시 4년에 걸쳐서 70억과 67억이라는 대박 연봉을 받게 되었죠!!

 

 

 

 

미국과 국내 리그의 규모가 다르니 커쇼 연봉 수준에는 비할 바가 아니지만 우리나라

선수들의 연봉도 정말 많이 뛰었군요!! 예전에는 억대 연봉이라면 마냥 최고였는데요!!

문득 저를 돌아보니 부럽기도하고 씁쓸하기도 하네요ㅋ 그렇지만 뭐 어쩌겠습니까?

저는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가야겠죠ㅋ 다들 힘내서 본인의 몸값을 팍 높여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