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아미백 방법, 올바른 칫솔질 양치법!

 

이를 하얗게 하는 건 아주 중요해요. 이가 누런경우 상대방으로 하여금 좋지 않은 인상을 줄 수 있고 웃을 때에도 자신감있게 웃기 어렵죠. 특히 담배를 피는 분들의 경우 이가 누렇게 변해서 더욱 신경이 쓰일 텐데요.

 

 

 

 

치아는 자세히 보면 도자기 같지만 미세한 구멍들이 있어 색소가 진한 음료나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경우 음식물에 의한 치아 착색과 선천인 황니, 약물 복용에 의해서 충분히 착색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치과 기술이 좋아져서 미백이나 치료를 통해 건강하고 하얀 치아를 만들 수가 있는데, 정기적인 스케일링도 치태와 치석을 제거해 주기 때문에 좋은 방법으로 6개월에 한 번 정도 해주는 것이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치약에도 기능이 많이 포함되어 있죠. 미백치약을 사용할 때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마모도가 높아지고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어, 항치석 성분인 피로인산 나트륨이 함유된 치약을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레몬이 미백에 좋다는 얘기 들어보셨을 텐데요. 탈색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일 뿐 결국에는 이가 부식되어 좋지 않은 방법이니 주의!! 올바른 칫솔질은 이를 하얗고 깨끗하게 하는게 매우 중요해요.

 

 

 

 

 

자주, 열심히 한다해서 건강해지는 것이 아니라 이를 닦는 것 못지않게 잇몸을 닦는것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해요. 잇몸 사이사이에 부분적으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어야 잇몸질환도 예방할 수 있다는...

 

 

 

 

 

자신있는 새하얀 치아를 만들기 위한 미백, 하지만 이에 손상을 주어서는 안되겠죠. 시중에 나와있는 미백제를 사용할 때에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